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탈모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2주차[M탈모 예방 탈모샴푸, 탈모약]

by 잡쓰 박선생 2021. 10. 21.

 안녕하세요 박선생입니다. 모발이식 받은지 2주가 다 되가고 있네요. 2주차에 이식 받은 병원을 다녀 왔습니다. 여기는 지방이라 강남 모발 이식 병원에서 했으면 갔다 왔다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근처에서 모발이식 받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발 이식 500모 가격 기준에서 거의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강남 모발 이식 병원이 아니더라도 가벼운 헤어라인 이식은 근처에서 하시길 추천드려요. 모발이식 직후의 포스팅은 아래에 들어가 보세요.

 

 

 

2주차 M자탈모 비절개 모발이식 경과

 30대의 M자 탈모인 저는 비절개 모발이식을 5000모 정도 받았습니다. 이식을 받고 첫 주에는 후두부와 앞면의 통증이 있었습니다. 2주가 지난 지금은 거의 통증이 없고 앞에 모발 이식한 머리도 잘 자라고 있습니다. 모발 이식을 한 부위에 이제 딱지와 각질이 생기면서 조금 지저분해 보이긴 하지만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2주차[M탈모 예방 탈모샴푸, 탈모약]

 

 

비절개 모발이식 2주차 병원 점검

 모발이식을 받은 후 2주 뒤에 병원에 오라고 해서 갔습니다. 어떤 방으로 안내하여 우선 헤어 스케일링이라고 해서 강한 바람으로 모발이식을 받았던 부위의 각질을 제거 하였습니다. 이 때 조금 아팠는데 안 아픈척하고 받았습니다. 그리고 빨간 불이 나오는 헤어 빔 같은 것으로 레이져 치료를 5분정도 받았습니다. 끝난 뒤 의사 쌤이 오셔서 모발이식 부위를 보고 이식이 잘 되었고 관리도 잘 되었다는 말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곧 있으면 M자 탈모 해방이라는 소식에 기분이 좋더라구요.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2주차[M탈모 예방 탈모샴푸, 탈모약]

 

 

 

비절개 모발이식 17일째

 현재 모발이식 받은 부위의 모발이 하나씩 빠지고 있습니다. 3개월 까지 한 번 다 빠지는 암흑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한 번 다 빠지고 다시 자라면 튼튼하게 잘 자란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듬성듬성 잘 자라고 있네요.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2주차[M탈모 예방 탈모샴푸, 탈모약]

 

 저는 탈모를 오래 전 부터 달고 살았기 때문에 많은 자료를 찾아보면서 탈모예방에 좋은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그 중에서 탈모 샴푸와 미녹시딜은 필수적으로 잘 써야 된다는 사실도 알았구요. 탈모 샴푸 고르기 고민된다면 아래 샴푸를 사용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저자극이라 부드러운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M자 탈모에 좋은 미녹시딜도 하루에 두번 탈모 부위에 잘 뿌려주시구요. 그렇다면 모두 득모하시길 바랍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2주차[M탈모 예방 탈모샴푸, 탈모약]

 

2021.10.26 - [건강 정보] - 모발이식 비용 정확히 알려드림[1주에서 3주까지 사진 포함]

 

모발이식 비용 정확히 알려드림[1주에서 3주까지 사진 포함]

안녕하세요 박선생입니다. 이제 모발이식 받은지 3주가 지났네요. 모발이식 받기 전에 가장 많이 검색해 본 것이 모발이식 비용이였습니다. 강남 압구정 신사동 모발 이식 잘 하는 병원이 많는

park-tea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