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탈모

카피 탈모약 피나스테리드 2년 복용 후기[부작용, 가격, 효과]

by 잡쓰 박선생 2021. 10. 25.

피나스테리드는 우리가 알고 있는 대표 탈모약인 프로페시아의 카피 탈모약입니다. 제일 처음에는 프로페시아를 한 달 정도 복용을 하였는데요. 한 달 가격이 5만원 정도 하니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성분이 동일한 카피 탈모약인 피나스테리드를 복용을 쭉 하였습니다. 탈모가 많이 진행되어 이제 대머리가 되는 거 아닐까 싶을 때 찾은 대다모 사이트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물론 의사에게 가서 상담 받는게 가장 좋겠지요.

 

 

 

카피 탈모약 피나스테리드 가격

남자 M자 탈모를 막아주는 것은 의사 처방이 있어야 되는 탈모약 뿐 입니다. 의사 처방 없이 살수 있는 약들은 유전에 의한 M자 탈모의 원인을 해결해 주지 않습니다. 피나스테리드는 한 달 가격이 약 2만 5천원 정도 됩니다. 시중에 프로페시아 제네딕 약들이 정말 많고 가격대도 적당합니다. 그 중 피나스테리드 좀 비싼 편에 들어 갑니다. 더 저렴한 제품도 있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카피약이여도 가격대가 적당히 있는 퀄리티 있는 제품을 원해서 피나스테리드를 처방 받아 2년 째 먹고 있습니다.

 

카피 탈모약 피나스테리드 2년 복용 후기[부작용, 가격, 효과]

 

 

카피 탈모약 피나스테리드 효과

피나스테리드를 먹으면 남자 M자를 막을 수 있을 까요. 제가 2년 동안 먹어본 결과 완벽히는 막아주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살면서 유전에 의한 탈모가 일어날 수도 있지만 요즘 사회에서는 스트레스에 의한 남자와 여자 탈모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제가 모발이식을 갔을 때 여성분들도 탈모에 의해 모발이식을 하러 갔습니다. 그렇다면 완벽히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정답은 스트레스 받지 말고 탈모약 잘 먹고 두피를 건강히 관리하는 것 입니다. 맥주 효모 같은 보조제도 먹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 인듯 합니다.  

 

카피 탈모약 피나스테리드 2년 복용 후기[부작용, 가격, 효과]

 

 

 

탈모 카피약 피나스테리드 부작용

피나스테리드는 프로페시아와 같은 갑상선 비대증 치료제 입니다. 그렇기에 복용을 시작하면 탈모는 좋아질 수 있지만 다른 것은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탈모약 복용시 부작용은 아래와 같이 성욕감퇴, 발기부전과 같은 남자로서은 심각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저는 2년 째 복용 중이여도 이러한 증상이 없어서 다행이지만 있었다면 바로 끊었을 겁니다. 이러한 증상은 100명 중 1명 정도 나타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그 중 한명이 당신일 수 있습니다.

 

카피 탈모약 피나스테리드 2년 복용 후기[부작용, 가격, 효과]

 

저는 비절개 모발이식한지 이제 3주 정도 됬습니다. M자 탈모인으로 살다가 모발이식 받으니 앞으로의 인생이 기대가 됩니다. 탈모약 잘 섭취하여 이제 대머리가 안되게 노력을 해야겠죠. 탈모로 고생하는 남성과 여성분들 모두 화이팅하시고 앞으로 관리 잘하셔서 더 이상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카피 탈모약 피나스테리드 2년 복용 후기[부작용, 가격, 효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