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탈모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3년 복용 후기[가격, 효과, 부작용]

by 잡쓰 박선생 2021. 10. 18.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3년 복용 후기[가격, 효과, 부작용]

 

 얼마 전 비절개 모발이식 5000모 받은 박선생입니다. 저는 탈모약을 3년 정도 복용을 하고 있고 하루도 빠짐없이 먹고 있습니다. 탈모약은 공복에도 먹어도 되기 때문에 일어나자 탈모 프로페시아 카피약을 복용 중 입니다. 탈모약인 프로페시아는 한 달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저는 길게 보고 먹을 것이여서 프로페시아 카피약을 복용 중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M자 탈모인 제가 먹는 프로페시아 카피약의 가격과 효과와 부작용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탈모로 걱정하시고 탈모 약 효과를 의심하고 계시는 분들은 보시고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가격

 저는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인 피나스테리드를 먹고 있습니다. 프로페시아의 가격은 한 달 기준 약 5만원 정도 입니다. 하지만 카피약인 경우 평균 3만원 정도 됩니다. 프로페시아의 카피약이 워낙 많기 때문에 피나스테리드 1mg이 들어 있는 것들은 모두 카피약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3년 복용 후기[가격, 효과, 부작용]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대웅바이오 피나스테리드를 처방해주기에 받았고 한 달 기준 가격이 2만 6천원 정도 합니다. 제가 m자 탈모가 있기에 주기적으로 먹어야 되서 프로페시아의 가격은 너무 비싸고 그 절반의 가격인 카피약을 선택 했습니다.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의 효과

 카피약이라고 해서 효과가 좋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으실 겁니다. 정보를 찾아보면 프로페시아와 효과가 100% 같지 않다고 나옵니다. 80~125%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거의 효과는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탈모약인 프로페시아는 먹는 직후에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6개월 정도 지속적으로 먹어야 m자 탈모와 원형 탈모에 대해 개선을 보인다고 합니다.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3년 복용 후기[가격, 효과, 부작용]

 

그렇기에 카피약을 6개월 정도 지속적으로 복용을 해보시고 효과가 크게 없다고 하시면 프로페시아로 갈아 타시거나 또다른 강력한 탈모약인 아보다트로 갈아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피나모나는 다른 병원을 갔을 때 처방 받은 탈모 프로페시아 카피약입니다.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의 부작용

 우선 프로페시아는 갑상선 치료제로 시작됬다는 것을 알고 있으셔야 합니다. 갑상선의 크기가 줄어들기에 성 기능 저하가 올 수 있습니다. 남자로서 가장 크게 걱정하는 부분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크게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느꼈다면 복용을 중단하고 그냥 m자 탈모인으로 살아가겠지만 그러한 부분을 못 느꼈기에 계속 복용을 하고 있고 이번에 모발 이식을 받고 지속적으로 탈모약을 먹고 있습니다.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3년 복용 후기[가격, 효과, 부작용]

 

모발 이식을 했기에 이제 평생 탈모약을 먹어야 하지만 후회는 진짜 없습니다. 많은 탈모인들이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말고 탈모약을 복용하시고 효과를 본 후 모발 이식까지 받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현재 모발 이식 한 후 2주가 지났습니다. 의사 선생님꼐서 경과가 좋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모두들 잘 관리하지고 득모하시길 바랍니다. 모발이식 찐 후기가 있으니 보시고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5000모 찐 후기[M자 탈모, 비용, 고통, 관리]

 안녕하세요 박선생입니다. 일주일 전에 저는 모발이식을 하였습니다. M자 탈모로 매일 매일 머리에 스프레이를 뿌리고 신경을 쓰면서 바람이 불면 노심초사 하였기에 저는 이럴 바에는 모발이

park-tea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