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탈모

M자 탈모약 - 효과가 검증된 단 2가지

by 잡쓰 박선생 2023. 12. 19.

M자 탈모로 인해 많은 남성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M자 탈모 때문에 외모에 자신감이 떨어져 뭐든지 우울해 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M자 탈모를 예방하고 치료하고자 많은 비용을 들입니다. 하지만 M자 탈모를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많은 비용이 절대 들지 않습니다. 한 달에 2만원대로 내 머리카락을 지킬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M자 탈모약 2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M자 탈모 원인

M자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며 복합적일 수 있습니다. 주된 원인 중 하나는 유전적인 요인으로, 가족력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영양 부족, 환경 요인, 특히 지나친 태양 노출 등도 M자 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전문 의료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하며 피부과나 탈모 전문의를 찾아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M자 탈모약 종류

프로페시아

M자 탈모약 프로페시아
M자 탈모약 프로페시아

프로페시아는 남성형 M자 탈모의 치료에 사용되는 의약품입니다. 유효 성분으로 피나스테리드 1mg가 포함되어 있어 남성 호르몬에 의한 모발 희미화를 억제하고 모발 성장을 촉진합니다. 더 빠지는 것을 막아주지만 빠졌던 부위에서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지는 않습니다. 이 약은 M자 탈모의 초기 단계에서 효과적이며, 의사와 상의하여 처방받아야 합니다. 부작용이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페시아는 가격이 5만 원대입니다. 카피약은 1만 원대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카피약을 드시길 바랍니다.


미녹시딜 5%

M자 탈모약 미녹시딜 5%
M자 탈모약 미녹시딜 5%

미녹시딜 5%는 털이 떨어지는 현상을 줄이고 모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되는 약물 중 하나입니다. 미녹시딜을 탈모 진행 부위에 바르면 다시 머리카락이 자라 납니다. 미녹시딜은 주로 탈모 치료에 사용되며, 특히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이 약물은 지역적으로 피부에 바르는 형태로 사용되며, 머리에 직접 적용될 때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다양한 형태로 시장에 나와 있지만, 보통 액체나 거품 형태로 판매됩니다. 사용자는 지시에 따라 정해진 양을 머리에 바르고 마사지하는 등의 방법으로 적용합니다.

 

효과와 부작용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사용 전에 의사나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을 확인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전문가의 지도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 M자 탈모가 많이 진행이 된 상태라면 모발이식을 하여 탈모 부위를 채우고 위와 같은 M자 탈모약을 사용하여 유지시키길 바랍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5000모 찐 후기[M자 탈모, 비용, 고통, 관리]

안녕하세요 박 선생입니다. 일주일 전에 저는 비 절개 모발이식을 하였습니다. M자 탈모로 매일매일 머리에 스프레이를 뿌리고 신경을 쓰면서 바람이 불면 노심초사하였기에 저는 이럴 바에는

park-tea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