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탈모

판시딜 복용 전 주의사항 - 가격, 여자 복용 가능, 부작용

by 잡쓰 박선생 2023. 11. 23.

 

판시딜은 탈모인이라면 모두들 아는 의약품입니다. 티비 선전에서 많이 나오기에 우리가 탈모가 있다면 관심을 가지는 제품입니다. 판시딜은 인터넷으로 구입이 불가하고 무조건 약국에서 구입을 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판시딜 복용 전 주의사항에 대해서 적어 보았습니다. 판시딜 가격과 여자가 복용해도 되는지 그리고 부작용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작성하였으니 보시고 탈모 치료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판시딜 복용 전 알아볼 것들

판시딜은 일반 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습니다. 제조사인 동국제약에서는 판시딜이 손상된 모발과 감염성이 아닌 손톱의 발육 부진과 탈모의 보조치료에 효과와 효능이 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판시딜은 1회 1캡슐을 1일 3회 식후에 복용을 해야 효과가 있다고 하고 12세 미만은 복용을 금지한다고 합니다.

판시딜 가격

판시딜의 가격은 약국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몇 천원 정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아래 표의 가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 번에 많이 구입할 수록 판시딜 1정당 가격은 저렴해 집니다. 90정일 때 5만 원대 인데 3배 양인 270정일 때는 10만 원 입니다. 판시딜을 복용하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3개월 이상 복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3개월 270정을 구입하시면 좋겠습니다.

캡슐 갯수 가격
90정 5만 원대
120정 6만 원대
180정 9만 원대
270정 10만 원대

 

 

판시딜 여자 복용 가능 여부

판시딜은 탈모에 도움이 되는 의약품이여서 여자가 복용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프로페시아나 아보다트는 여자가 복용하면 안되는 탈모약입니다. 하지만 판시딜은 여자가 복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페시아나 아보다트는 m자형 탈모에 도움이 되기에 호르몬에 어느 정도 연관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판시딜은 m자 탈모가 아니라 모발을 더 풍성하게 보이게 모근이 두꺼워지고 모발량이 늘어나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임부 또는 임신을 하고 있거나 수유를 하고 있다면 판시딜 복용 전에 의사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판시딜의 부작용

판시딜은 부작용이 크게 있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의사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판시딜 설명서 주의 사항에는 다음과 같은 경우 판디실 복용을 중지하라고 합니다.

  • 위통, 구토 등 위장관 불쾌감
  • 발한, 빈맥, 가려움, 두통, 어지럼, 홍조

이번 글에서는 판시딜을 복용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정보를 담아 봤습니다. 판시딜은 일반 탈모에 도움이 되는 탈모약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남자이고 m자 탈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판시딜 가격으로 다른 관리를 받아야 합니다. 아래에 m자 탈모 치료 내용이 있으니 보시고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꼭 지키길 바랍니다.

 

 

유전 탈모 치료법 - 무조건 해야 되는 3가지

탈모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공통적인 관심사입니다. 유전 탈모는 일반 탈모보다 더 고통스럽고 자존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안심하십시오. 유전에 의해 탈모가 발생하는 것은 치료법이

park-tea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