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탈모

모발이식 비용 정확히 알려드림[1주에서 3주까지 사진 포함]

by 잡쓰 박선생 2021. 10. 26.

모발이식 비용 정확히 알려드림[1주에서 3주까지 사진 포함]

 

안녕하세요 박선생입니다. 이제 모발이식 받은지 3주가 지났네요. 모발이식 받기 전에 가장 많이 검색해 본 것이 모발이식 비용이였습니다. 강남 압구정 신사동 모발 이식 잘 하는 병원이 많는데 가격이 항상 걸리지요. 모발이식 비용이 백단위 이상이니 만만하지 않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머리카락 이식 수술인 모발 이식 수술은 300만원정도부터 1500만원 이상까지 워낙 비용 편차가 큽니다. 지역에 따라 수술법에 따라 완전히 다르니 밑의 포스팅 내용에 따라 비교해 보시고 결정해 보세요.

 

 

 

나는 모발이식 비용이 얼마나 들었나

저는 우선 비절개 모발이식 비용이 4200모 기준 820만원이 들었습니다. 4200모 기준으로 계산하였을 때 820만원이고 모발이식이 끝나고 의사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모발 이식 수는 5000모였습니다. 800모를 더 이식 해주신 것인데요.

 

대부분 병원이 계획된 모발 이식 모수보다 더 많이 심어주실 겁니다. 이것을 계산기로 계산을 하였을 때 1모당 1,952원 정도였습니다. 저는 지방 병원에서 모발 이식을 받았기에 이정도 비용이라는 점을 말씀 드립니다.

 

모발이식 비용 정확히 알려드림[1주에서 3주까지 사진 포함]

 

 

절개와 비절개 모발이식 비용의 차이

모발이식의 수술 방법은 절개와 비절개 방법 두가지로 나뉩니다. 수술 방법에 대해서 모두 잘 아시니 패스하고 비용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비절개와 절개 중 우선 절개의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비절개의 비용이 900만원이라고 하면 같은 모수일 경우 부분 절개 모발이식 가격이 600만원 정도 입니다. 약 33.3% 저렴해진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저렴한 이유는 뒷 머리에서 모를 채취할 때 방법이 간단하다는 것 입니다. 생착률과 수술 결과는 동일하니 수술 받는 분들 알아서 결정해 주세요. 저는 비절개 모발이식이 덜 아프고 흉터도 많이 안 남는다고 해서 비절개 모발이식으로 받았습니다. 

 

모발이식 비용 정확히 알려드림[1주에서 3주까지 사진 포함]

 

전국구로 가격을 알고 싶으시다면 대다모 사이트에 가입해서 원스탑모발이식견적받기 하면 10군데의 병원에서 답장이 옵니다. 거의 비슷하지만 서울 쪽이 좀 더 저렴한 것을 보였습니다. 저렴한 이유는 모발이식 하려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겠죠.

 

그렇기에 서울에 사신다면 서울에서 받으세요. 그렇다고 지방에 사시는 분들이 굳이 서울가셔서 모발이식 안 받으셔도 됩니다. 모발이식 비용이 완전 크게 차이가 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비절개 모발이식 1주부터 3주차 과정

비절개 모발이식을 받고 1주차 때는 모발을 채취했던 부위가 매우 쓰라려 잠을 잘 못 잤습니다. 만약 절개 모발이식을 받았다면 앉아서 밤을 새웠겠죠. 병원에서 준 샴푸만 뿌리고 피를 없에고 나니 모발이식이 어떻게 되었는지 잘 보였습니다.

 

모발이식 비용 정확히 알려드림[1주에서 3주까지 사진 포함]

 

2주차때는 딱지가 조금 지면서 각질이 올라왔는데요. 이때도 뒷머리의 통증이 조금 있었지만 괜찮았고 이때까지 모발이식한 자리는 만지지 않았습니다. 집 밖에 거의 안나가고 집에서만 있었네요. 모발이식은 생착이 생명이니 2주까지는 고생하더라도 지킬 것은 지켰습니다. 

 

모발이식 비용 정확히 알려드림[1주에서 3주까지 사진 포함]

 

3주차가 되니 이제 모발이식 한 곳도 제법 많이 올라오고 자리고 잡혀가고 있습니다. 수술이 잘 된 것 같아 뿌듯한데요. 모발이식 받고 3개월 후 암흑기라는 것이 온다고 합니다. 모발이식 했던 모들이 한 번 다 빠지고 다시 자라나는 것 인데요. 이 시기만 지나면 머리가 풍성해질 것이라 믿으면서 오늘도 거울을 보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탈모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 비용이 보다 자신의 자신감을 생각하시고 모발이식 받으셨으면 합니다.

 

모발이식 비용 정확히 알려드림[1주에서 3주까지 사진 포함]

 

2021.10.12 - [건강 정보] - 비절개 모발이식 5000모 찐 후기[M자 탈모, 비용, 고통, 관리]

 

비절개 모발이식 5000모 찐 후기[M자 탈모, 비용, 고통, 관리]

 안녕하세요 박선생입니다. 일주일 전에 저는 모발이식을 하였습니다. M자 탈모로 매일 매일 머리에 스프레이를 뿌리고 신경을 쓰면서 바람이 불면 노심초사 하였기에 저는 이럴 바에는 모발이

park-teach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