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정보/미국 주식

트리튬 DCFC 주가 전망 - 유망한 미국 주식인 이유

by 잡쓰 박선생 2022. 2. 10.

 

트리튬 DCFC은 전기차 충전기를 만들고 제공하는 회사로 최근 미국 나스닥에 상장하여 주식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회사 입니다. 최근 미국 주식 투자자들이 매수하는 상위 종목에 올랐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트리튬 DCFC의 투자 포인트와 투자 전망에 대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고 미국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트리튬 DCFC 주가 전망 - 투자 포인트

트리튬 DCFC는 화요일 아침 회사 가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 충전 인프라 를 확장하고 테네시주 레바논에 새로운 제조 시설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후 화요일 아침에 44.74% 급등 했습니다. 트리튬 DCFC는 사용자에게 EV의 가장 짧은 충전 시간을 제공하는 충전소인 DC 고속 충전기용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제조합니다. DC 고속 충전소는 대부분의 소비자 EV를 15~45분 내에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트리튬 DCFC은 이미 41개국에 6,700개의 충전기를 설치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충전소가 -31F(-35C)에서 122F(50C)의 광범위한 온도에서 작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주변 온도가 EV 충전 시간과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트리튬 DCFC이 선호하는 핵심 포인트입니다.

트리튬 DCFC 주가 전망
트리튬 DCFC 주가 전망

트리튬 DCFC의 보도를 시작하면서 회사 기술의 주요 이점을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DC 고속 충전은 이미 보편화되었으며 초고속 기술은 최첨단을 나타냅니다. 트리튬 DCFC은 더 느린 레벨 2가 아닌 이러한 두 가지 유형의 충전기를 제공합니다. 모든 클린 테크 하드웨어와 마찬가지로 일부 상품화는 불가피하지만 회사의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제공이 증가하면 마진 프로필이 향상될 것입니다.

 

 

트리튬 DCFC 주가 전망 - 투자 할까

트리튬 DCFC은 올해 2월에 상장하여 상장후 100%이상의 주가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트리튬 DCFC 주가 상승은 전기차 충전소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러한 트리튬 DCFC의 주가 급등으로 국내의 미국 주식 투자자들이 현재 많이 매수를 하고 있습니다.

트리튬 DCFC 주가 차트
트리튬 DCFC 주가 차트

트리튬 DCFC의 실적은 긍정적이지 못합니다. 20년과 21년을 대비해 보면 매출은 증가하였지만 적자폭이 증가하였는데요. 성장하는 회사이기에 적자폭이 커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판단이 됩니다.

트리튬 DCFC 연간 실적
트리튬 DCFC 연간 실적

트리튬 DCFC에 대한 미국의 주식 투자 전문가들의 의견은 긍정적인 편 입니다. 총 3명의 전문가가 매수의 의견을 주셨는데요. 이제 막 상장한 기업이기에 평가한 전문가들이 적습니다. 트리튬 DCFC에 대한 평균 목표주가는 14달러로 주가가 급등을 하고 있기에 상승여력이 있는지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트리튬 DCFC 목표주가
트리튬 DCFC 목표 주가

전기차는 환경과 전세계 규제와 정책에 의해서 필수로 되어야 하는 방향입니다. 그렇기에 전기차 충전소는 필수로 지어져야 됩니다. 아직 전기차 충전소 인프라가 많지 않기에 트리튬 DCFC과 같은 전기차 충전소 기업은 각광을 받을 것 입니다. 트리튬 DCFC는 이제 막 상장되어 많은 데이터가 없지만 미국 주식 투자를 하신다면 관심이 있어야 되는 종목이라고 생각됩니다. 미국 주식 투자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