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정보/한국 주식

엘지생활건강 주식 지금 투자해야되는 2가지 이유

by 잡쓰 박선생 2021. 2. 15.

엘지생활건강은 우리가 생활하는 생필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화장품과 음료 등 우리가 꼭 사용해야만 하는 것들을 만들어서 팔고 있지요. 주식으로 투자하기 좋은 회사라면 성장성이 있어야 된다는 것은 모두 아시죠. 엘지생활건강의 제품은 우리가 예전에도 사용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생필품인데 성장성이 있다고 생각 하시나요.

 그렇다면 우리나라가 아니라 해외로 눈을 돌려 봅시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사는 나라가 어디입니까. 바로 중국이죠. 중국은 한한령으로 한국 제품이 들어오는 것에 제한이 걸려 있었습니다. 최근 이 한한령이 해제되는 분위기로 흘려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중국인들에게 우리나라의 이미지는 좋게 인식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연예인이 광고하는 화장품이 대표적으로 좋은 이미지가 있죠. 

 이러한 것들을 생각하면서 현재 엘지생활건강을 투자해야는 이유를 간략하게 말하자면 (1)중국시장의 확장과 (2)뉴에이보과 피지오겔과 같은 신사업의 확장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봐 보도록 하죠.

엘지생활건강

 

엘지생활건강의 중국시장의 확장

 2020년 엘지생활건강의 중국 현지 법인의 화장품 매출액이 1조원을 초과 하였습니다. 이는 중국의 한한령을 생각 했을 때 선전한 수준입니다. 한한령이 해제가 된다면 더 많은 제품들이 홍보가 되면서 매출액이 증가하겠죠. 그리고 코로나가 없어진다면 화장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이에 수혜를 받는 기업은 엘지생활건강입니다.

 중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은 많지만 유일하게 성장한 브랜드는 엘지생활건강의 숨과 후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들 입니다. 전문가들은 엘지생활건강의 중국 매출액의 2020년 대비 14% 증가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장이 눈에 보이는 기업은 투자하기 좋은 주식입니다. 정보가 빠른 개인 주식 투자자들께서는 미리 알고 계셨다면 낮은 가격에 미리 사셨겠죠. 현재의 주가는 조금 부담스러워 보이는 자리이기는 합니다.

엘지생활건강 이익 기여도

 

엘지생활건강의 신사업의 확장

뉴에이본 인수

 엘지생활건강은 2019년에 뉴에이본이라는 미국 화장품 업체를 인수하였습니다. 미국은 세계 최대의 화장품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성공하면 매출의 성장이 폭발적 증가할 것이 전망됩니다. 

 피지오겔은 사용해 보셨나요. 최근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한 기초 화장품으로 피지오겔이 상위에 있습니다. 그만큼 성능을 인정 받는 다는 것이죠. 저도 기초 화장품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예민한 피부여도 잘 받아서 좋았습니다. 그렇기에 피지오겔의 매출이 점점 증가하고 있어서 엘지생활건강의 이익이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엘지생활건강의 적정 주가

엘지생활건강 적정주가

 증권가의 전문가들은 엘지생활건강을 투자하기 좋은 주식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엘지생활건강의 주가가 170만원이 안되지만 전문가들의 평균 적정 주가의 가격은 200만원 입니다. 20% 넘는 상승을 보여줄 수 있는 주식이라는 것이죠. 위의 글과 같이 시장과 사업의 확장이라는 확실한 업사이클을 가지고 있는 화사는 투자하기 너무 좋은 주식입니다. 그렇기에 조금 더 공부해 보셔서 확신을 가지신 다음 투자해 보면 어떨까요. 다만 주식할 때 빚 내서 하는 것 아닌 줄 아시죠. 개인들이 주식 투자할 때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좋은 주식을 미리 사서 오래 두는 것이랗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빚을 내지 말고 주식 투자해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