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서울축제]2020 연등회 취소결정

by 잡쓰 박선생 2020. 5. 19.

 

 

안녕하세요 박 선생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축제가 취소되고 연기되는 상황입니다.

2020년 연등회도 취소 된다고 합니다.

 

 


 

 

2020년 연등회는 5월 23일(토)에 실시된다고 하였는데요.

코로나 19로 인해 취소되는 연등회입니다.

 


 

 

연등회의 장소는 종로거리 전체와 청계천, 봉은사, 조계사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아쉽게도 화려한 연등은 못 보게 되었네요.

 


 

 

작년에 연등회 구경을 갔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연등을 들고 거리 퍼레이드 하는 모습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올해는 아들과 같이 갈려고 하였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행사가 준비되고 있었지만 오늘 연등회 취소가 나와 아쉽게 되었습니다.

 


 

 

 

본래는 체험 행사는 제외하고는 퍼레이드는 하려고 했던 거 같습니다.

코로나 19가 어디서 퍼질지 모르는 현상 때문에 취소가 결정된 거 같습니다.

 


 

 

연등회는 가족과 연인과 가기 좋은 아름다운 불빛을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

내년에는 건강한 대한민국에서 연등회를 보면 좋겠네요.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