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정보/주식 필수 정보

국내 해외 주식시세조회 여기서 한 번에 하자

by 잡쓰 박선생 2021. 2. 23.

 개인 주식 투자자분들은 매일 자신이 투자하는 종목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싶어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국내와 해외의 주식 사이트 또는 앱을 각각 들어가서 확인하는 번거로움이 생깁니다. 이러한 번거러움을 해소하기 위해 네이버에서는 증권을 만들었습니다. 하나씩 보면서 네이번 증권을 사용법과 했을 때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네이버 증권

네이버 증권 주식시세조회 하는 법

 네이버에 들어가면 선택 탭에 증권이 있습니다. 이 네이버 증권 탭만 클릭하면 국내증시와 해외증시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을 사용하시는 개인 주식 투자자분들은 두가지 앱에 따로 들어가서 확인해야 되지요. 하지만 네이버 증권은 한 번만 들어가도 국내와 해외 주식 시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네이버 증권을 다운 받으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검색란에 자신이 투자하거나 투자하고 싶은 종목을 검색만 하면 현재 주식시세를 바로 조회 가능하고 이와 관련된 뉴스 또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밑에서 예를 들어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주식시세조회

 

국내 삼성전자 주식시세조회

 삼성전자를 검색란에 조회한 후 클릭하여 들어가면 삼성전자의 현재 주식시세가 조회됩니다. 여기서 좋은 점은 오늘 시세 뿐만 아니라 1주일 3개월 1년 3년 5년 10년의 주식시세까지 조회할 수 있는 기능까지 있으니 너무 편리하죠. 이뿐만 아니라 최신 기업 뉴스와 현재 투자자들의 토론실까지 마련되어 있어 현재 삼성전자의 주가의 분위기를 알 수 있습니다.그리고 예전에는 dart를 들어가서 보는 재무정보를 연간과 분기별로 정리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투자하기 좋게 정보를 모아 놓았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 여러분이 사용하시기 너무 좋아 소개시켜 드립니다.

삼성전자 주식시세조회

 

 주식을 투자하기 위해서는 현재 시세와 과거의 시세 그리고 현재 기업의 뉴스를 계속 확인을 해주어야 됩니다. 네이버 증권을 사용하면 이와 같은 일들은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투자하는 데에 어려움을 해소 시킬수 있습니다. 여기서 추가하여 자신이 네이버 아이디를 가지고 있으면 자신의 종목을 즐겨찾기 하여 검색란에 검색하여 확인하는 번거러움을 없습니다. 개인 주식 투자자분들이 대부분 본업이 있으시기 때문에 주식을 하는데 많은 시간을 들일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네이버 증권을 이용하셔서 주식시세조회와 기업뉴스 그리고 재무정보까지 한 눈에 보셔서 시간을 단축하시는게 좋겠죠. 주식 공부 꾸준히 하셔서 성투하실 바랍니다.

댓글